내돈내산 노즈빔비개방 코수술 후기~5일차 : 네이버 블로그
내돈내산 노즈빔비개방 코수술 후기~5일차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그리고 단순히 바깥코뿐만 아니라 코안 지지구조부터 자가조직으로 단계적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게다가 깊은쪽 조직뿐만 아니라, 피부 바로 아래 조직도 실리콘 피막 등에 의해 단단히 구축되어 있으므로, 이것을 잘 풀어줘야 합니다. 코의 날개연골과 윗코연골사이를 벌려 주어 코끝이 아래로 내려올 수 있도록 여유공간을 만들어야 한답니다. 구축코 정도가 심하면, 콧날개연골까지 찝히게 되고, 뒤틀림이 일어나 비대칭도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콧구멍의 모양도 타원형의 약간 비스듬한 모양이 좋은데 콧구멍이 넓어져 있거나 하면 보기 좋지 않습니다. 콧날개가 너무 위로 올라가서 콧기둥이 많이 보이는 경우는 콧날개에 절개를 가한 후 빈 자리에 점막이식이나 연골이식을 시행하여 아래로 끌어내립니다. 콧기둥이 너무 적게 보이는 경우는 콧기둥의 안쪽에 연골 등의 물질을 삽입해서 바깥으로 밀려나오게 합니다. 콧날개가 너무 길어서 콧기둥이 잘 안보이면 콧날개의 안쪽을 잘라주고 봉합해 줍니다. 콧구멍의 모양은 고개를 뒤로 젖힌 사람을 앞에서 올려다 보았을 때 잘 볼 수 있습니다. 콧구멍이 넓어져 있는 경우 콧구멍 축소술을 시행하는데 콧구멍 바깥쪽이나 콧구멍 안쪽 등을 절제하여 콧구멍의 크기를 줄여 줍니다.
오늘은 치유성형외과에서 코재수술의 원인과 수술 방법, 수술 시기 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코재수술을 계획하고 있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코수술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우리는 매일 거울을 보고 본인의 모습을 확인하기에 조금씩 변해가는 코의 모습을 발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간의 텀을 길게 두고 옛날 모습과 비교했을 때 코가 휘었는지, 비대칭인지 등을 중점으로 확인해 본다면 구축의 진행 정도의 파악이 가능합니다. 코는 백인은 15세 이후에 별로 성장하지 않아요.
자가 진피지방은 엉덩이쪽에서 채취하며 시간이 지나면서 높이가 낮아지는 경향이 있기도 하나 자가조직이므로 이를 선호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때는 피부의 천공이 생기기 전에 보형물을 좀더 짧은것 혹은 얇은것으로 교환하거나 L–자형 보형물을 일반 보형물(boat shape)로 교체합니다. 보형물이 빠진 공간은 2-3주여가 지나면서 서로 달라붙으며 공간이 폐쇄되고 막은 점차 흡수돼 얇아져 최종적으로 코수술 이전의 모습으로 돌아갑니다.
수술 전에 9번째 늑연골 위치를 잘 마킹하여 절개선 위치를 정하고 이 부분에 국소마취를 하고 수술을 시작합니다. 피부와 근육 층을 박리하여 연골에 접근하게 되는데요, 이때 연골막을 조심스럽게 잘 벗겨내어 늑연골을 채취하게 됩니다. 9번째 늑연골을 채취할때 기흉의 가능성은 매우 적지만 그래도 연골의 뒷면을 박리할 때는 매우 조심해야만 합니다. 재료는 부족한 것 보다는 넉넉한 것이 좋기 때문에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충분히 연골을 채취합니다. 이는 당연히 병원에 방문하여 진료를 통해 상담을 받아야 합니다. 간혹, 코 성형 수술 후 코의 기능이 저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수술 부위 지혈을 위한 거즈) 이 녹는 거즈가 나오면서 코 수술의 통증이 정말 많이 줄었다고 한다. 콧대가 휘어져 보인다면 보형물이 제대로 고정이 안되어 한쪽으로 기울어 졌거나, 휘어진 코 뼈를 제대로 교정하지 않고 보형물을 삽입한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피부는 피지가 지속적으로 생성되어 오랫동안 세수를 하지 않으면 유분이 흘러나오게 되는데요, 이게 너무 찝찝하다고해서 세안을 하시면 절대 안 돼요! 따라서 실밥을 뽑기 전까지는 물이 닿지 않도록 물티슈를 활용하여 수술부위를 피해 가볍게 닦아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절개 부위가 외부로 드러나, 전체 모양과는 별개로 흉터가 남게되며 이후 흉터를 완화하거나 가릴 수 있는 다른 방법이 필요했습니다. 미간 사이에 자리잡고 있는 콧대는 얼굴 전체의 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인상을 결정짓는 포인트가 되며, 전체적인 얼굴 윤곽을 좌우하기에 입체감을 원한다면 높은 콧대가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코성형 후 피부나 점막을 뚫고 나오는 보형물탈출증상을 최악의 부작용으로 지적하면서 하루라도 빨리 코성형에 사용한 모든 재료를 제거하고 코 내부를 세척해야한다고 말한다. 보형물탈출 시 100% 염증이 발생하고 세균이 기하급수적으로 증식돼 1~2일 만에도 피부조직을 녹일 수 있는 데다 치료 후에도 흉터, 구축, 모양변형이 발생할 수 있어서다. 앞서 말씀을 드렸듯이 자가늑의 장점은 비중격 연골이 오똑한 코끝을 만들기에는 부족함이 있는 경우에 대체 자가 재료로 아주 좋은 재료가 됩니다.
재수술을 통해 개선이 가능하다고 확신이 서는 경우에만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담실장이 코 수술 방법에 대한 상담을 더 많이 한다거나 의료진과 환자 간의 상담이 불충분한 경우 문제가 될 수 있는데요. 의료진과 환자 간 상호 정보 전달이 제대로 안되면 오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심한 경우 수술 후 결과가 예상했던 것과 크게 달라 큰 불만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콧기둥(비주)은 입술 위의 피부와 코끝을 이어주는 기둥입니다. 옆에서 바라보았을 때 콧기둥이 콧구멍 밖으로 너무 많이 보이거나 너무 적게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냄새를 일으키는 입자가 코안 공간을 가로질러 코의 깊숙한 곳에 있는 후각신경까지 이르지 못하게 됩니다. 하 먹는 걸 좋아하는 저는 나름 블로그 주제를 맛집으로 잡아뒀는데.. 코헨은 17년 이상의 노하우로 좀 더 복잡하고 까다로운 수술까지도 내개방 코성형을 통해 흉터 없이 자연스러운 결과를 이끌어냅니다.
코끝 피부가 얇아지면 코끝이 붉어지고 보형물이 비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니 수술한 병원이나 코재수술 전문병원을 방문해야한다. 코성형 후 면역력이 저하되면 발생할 수 있는 염증, 외부충격 등으로 인한 보형물 이동, 피부가 얇아져 나타나는 보형물비침현상 등 다양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나아가 사례처럼 보형물이 피부를 뚫고 나오는 심각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한다. 성용해 지앤지병원 원장에게 코성형 시 사용한 보형물이 피부를 뚫고 나오는 보형물탈출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대처법에 대해 들었다. 콧대 성형시 한가지 더 주의할 점은, 위치에 따라 코의 피부 두께가 일률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볼필러 가슴수술후기 가슴수술후기 쥬브젠 가슴커지는법 Report this page